영화

뉴스엔

'해무' 박유천 한예리 설레는 키스신 첫공개

뉴스엔 입력 2014. 07. 22. 08:16 수정 2014. 07. 22. 08:1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해무' 박유천 한예리의 키스신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 측이 막내선원 동식 박유천과 조선족 처녀 홍매 한예리의 가슴 설레는 키스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무' 스틸은 전진호 막내 선원 동식과 목숨을 걸고 바다를 건너 온 조선족 처녀 홍매 사이에서 피어나는 애틋한 감정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앞서 7월15일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해무' 쇼케이스를 통해 김윤석은 "촬영 당시 약 4시간 동안 박유천, 한예리 두 사람을 놔두고 모두 나가라고 했었다. 그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는 모른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유천은 "동식은 홍매라는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목숨을 걸어서라도 그녀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버티는 인물이다. 촬영 중간 쉬는 날에도 감독님, 한예리와 따로 모여 연습을 하면서 끊임없이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한예리 역시 "박유천은 무엇이든 빨리 받아들이고 흡수하는 배우다. 그런 점에서 나도 많이 배우고 자극을 받으며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봉준호 감독은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애틋한 사랑은 피어난다. '해무'는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숨가쁜 전개 속 애절한 사랑이야기가 스며들어 있는 작품이다"고 설명해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봉준호 감독이 기획 제작한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8월13일 개봉한다. (사진=NEW 제공)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