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윙키즈' 샤오팡 김민호 입대 뒤늦게 알려져

박아름 2018. 12. 12.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호가 현역 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영화 '스윙키즈'가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주역 중 한 명인 김민호의 부재에 관심이 모아진다.

입대 이후에도 김민호는 꾸준히 자신의 SNS를 통해 '스윙키즈'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김민호가 현역 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영화 '스윙키즈'가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주역 중 한 명인 김민호의 부재에 관심이 모아진다.

'스윙키즈' 개봉을 앞두고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 등 배우들과 강형철 감독은 무대인사와 매체 인터뷰 등 각종 프로모션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하지만 김민호만 홍보 활동에 임하고 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스윙키즈' 관계자는 뉴스엔에 "김민호는 '스윙키즈' 촬영이 끝나자마자 입대해 홍보 활동을 전혀 할 수 없게 됐다"고 전했다.

1990년생인 김민호는 지난 2월 '스윙키즈' 크랭크업 이후 곧바로 군에 입대, 현재 일병이다. 최근 휴가를 나와 시사회에 참석, 영화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대 이후에도 김민호는 꾸준히 자신의 SNS를 통해 '스윙키즈'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오고 있다.

'스윙키즈'에서 반전 댄스 실력을 갖춘 영양실조 춤꾼 ‘샤오팡’으로 분해 웃음을 선사한 김민호는 영화 공개 이후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지만, 국방의 의무 탓에 공식 활동으로 관객들을 만날 수 없어 아쉬움을 남긴다.

앞서 김민호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 '7일의 왕비',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등에 출연했지만 주연급으로 캐스팅 된 건 '스윙키즈'가 처음이다.

한편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12월19일 개봉한다. (사진=NEW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1대100’ 공부의신 강성태 자녀교육비법 [어제TV]‘아내의 맛’ 이만기, 아내와 8년만 쇼핑..235만원짜리 패딩에 기겁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 몸매, 비키니가 작아 보여[SNS★컷]‘알함브라·남자친구’ 차원 다른 현빈·박보검 활용법 [스타와치] ‘황미나♥’ 김종민 “가을에 결혼하고파, 원빈 이나영처럼 스몰웨딩”(옥탑방의 문제아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