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1차 예고편 최초 공개..강렬 비주얼 히어로에 '시선 집중'

파이낸셜뉴스 2019. 1. 18. 1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9년 새로운 헬보이의 탄생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헬보이'가 1차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헬보이' 측은 지난 17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주)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

2019년 새로운 헬보이의 탄생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헬보이'가 1차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헬보이' 측은 지난 17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기존의 '헬보이' 시리즈와는 별개로 새롭게 리부트 된 작품으로, 원작인 동명 코믹북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일찍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헬보이가 자신을 악당으로 오해해 공격하는 경찰에게 같은 편이라 소리지르는, 강렬하지만 유쾌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헬보이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커다란 오른팔과 무기로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강렬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유머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영상 말미에는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하는 공간 속 거대한 크리쳐들과의 대결을 선보여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거대한 뿔이 다시 자란 채 불꽃 왕관과 검을 지닌 헬보이가 등장해 극 중 전개될 스토리와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헬보이' 속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먼저 주인공 헬보이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서 짐 호퍼 보안관으로 극을 이끌었던 데이빗 하버가 맡았다. 전 세계 흥행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의 밀라 요보비치가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블러드 퀸으로 등장해 또 한 번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헬보이를 키운 브룸 박사 역에는 미드 '데드우드'로 제62회 골든 글로브 남우 주연상 수상은 물론, '존 윅' 시리즈,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완성도 높은 연기력을 펼친 이안 맥쉐인이 맡았다.

여기에 미드 '로스트', '하와이 파이브 오' 시리즈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인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킴이 헬보이와 함께 크리쳐들에 맞서 싸우는 벤 다이미오를 맡아 극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한편 '헬보이'는 올해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