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전세계 사로잡은 조선의 아름다움

뉴스엔 2019. 2. 7.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덤'이 조선의 아름다움을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2월 7일 조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미쟝센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숨 막히는 스릴과 장르적 재미는 물론 고요하고 기품있는 조선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킹덤'이 조선의 아름다움을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2월 7일 조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미쟝센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미쟝센 스틸은 조선의 궁궐과 산야를 넘나드는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 있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스틸은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궁중과 그림같이 펼쳐진 조선 시대의 풍광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킹덤은 배고픔 끝에 인간의 피와 살을 탐하는 괴물이 되어버린 백성들의 처절한 모습이 고요하고 수려한 조선의 풍광에 담겨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괴물이 된 수많은 백성의 동적인 긴장이 적막하고 정적인 조선의 경치와 부딪히며 더욱더 스산한 공포를 유발한다.

김성훈 감독은 “대한민국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많았나 싶었다. 사람이 갈 수 있는 곳은 다 다녔다”며 제작진과 함께 6개월에 걸쳐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촬영지를 찾아다녔다고 밝혔다. 킹덤 제작진이 오랜 시간 공들여 찾아낸 아름다운 풍광은 4K 포맷으로 촬영되어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사한다.

숨 막히는 스릴과 장르적 재미는 물론 고요하고 기품있는 조선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서울메이트2 샤이니 키, 청담동 복층하우스 최초 집 공개 ‘포인트는 드레스룸’[결정적장면]‘연애의맛’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독거→러브하우스로비키니 몸매 드러낸 블랙핑크 로제X리사, 수영장서 애정행각?[SNS★컷]신수지 수영복 몸매, 체조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애플힙[SNS★컷]‘6자회담’ 장동민 “원주 200평+방 10개 대저택? 서울 전세보다 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