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린 눈 번쩍 뜨게 만드는 박서준의 새로운 모습 '사자'

김경희 입력 2019.06.18. 13:25

숨 막히는 전개,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올 여름 기대작 '사자'의 박서준이 악에 맞서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 역으로 극장가를 시원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숨 막히는 전개,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올 여름 기대작 ‘사자’의 박서준이 악에 맞서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 역으로 극장가를 시원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키이스트 | 공동제작 세븐오식스 | 각본/감독 김주환 | 출연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 | 특별출연 이승준, 최우식]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7년 여름 극장가를 장악했던 영화 ‘청년경찰’(565만 명) 김주환 감독과 박서준의 의기투합, 여기에 안성기-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 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사자’의 박서준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년 여름 청춘 수사 액션 ‘청년경찰’을 통해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은 박서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예능 '윤식당2'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특별한 활약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서준이 ‘사자’에서 악과 마주한 격투기 챔피언 ‘용후’로 분해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는 어느 날 생긴 원인불명 손의 상처를 계기로 구마 사제 ‘안신부’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악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는 인물이다. “그동안 했던 역할과는 상반된 매력이 있는 캐릭터”라고 전한 박서준은 강한 겉모습 속 깊은 상처를 간직한 인물을 한층 성숙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기존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특히, 박서준은 캐릭터를 위해 격투기부터 와이어 액션, CG 액션까지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해 영화 속에서 보여줄 파워풀한 액션에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구마 사제 ‘안신부’ 역의 안성기와 세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청년경찰’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김주환 감독이 “기획 단계부터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 ‘청년경찰’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작업이었다.”라고 전할 만큼 ‘사자’를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서준은 새로운 매력으로 올 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겨울왕국 2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83.88%
  2. 2위 블랙머니 평점 09 . 02 예매율7.72%
  3. 3위 신의 한 수: 귀수편 평점 07 . 01 예매율2.48%
  4. 4위 82년생 김지영 평점 06 . 07 예매율1.66%
  5. 5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평점 07 . 09 예매율0.87%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