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이웃' 오지호X영민부터 오광록까지 빵빵+풍성 추석인사

뉴스엔 입력 2019.09.12. 08:56

'수상한 이웃' 출연진이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예비 관객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전 세대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 측은 9월12일 배우 오지호, 영민, 강희, 안지환, 오광록의 추석 인사가 담긴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여기에 사연 있는 경비원 '덕만' 역을 맡은 오광록의 따뜻한 한가위 메시지까지 담긴 주연진 추석 인사 스틸은 한가위 보름달만큼 빵빵하고 풍성한 웃음 폭탄을 장착한 '수상한 이웃'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수상한 이웃' 출연진이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예비 관객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전 세대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 측은 9월12일 배우 오지호, 영민, 강희, 안지환, 오광록의 추석 인사가 담긴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출연진은 각자의 친필 사인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메시지 보드를 들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수상한 이웃'에서 동네 놀이터에 거주하는 오지라퍼 꼬질남 ‘태성’역을 맡은 오지호는 배역과는 상반되는 깔끔한 수트 차림과 훈훈한 미소로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는 추석 인사를 전하며 본연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소년 같은 뽀얀 외모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가족들과 행복하게!’라는 추석 인사를 전하는 영민 역시 '수상한 이웃'의 즐거운 웃음 폭탄의 주역으로, 소심하지만 통쾌한 복수를 꿈꾸는 왕따 고등학생 ‘현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배우 안지환이 전하는 유쾌한 메시지는 '수상한 이웃'이 선사할 단짠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스틸에서 브이자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안지환은 극중 회사 대신 놀이터로 출근하며 가족들의 눈치를 보는 ‘영식’으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짠내 가득한 웃음은 물론,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

극중 동네 아이돌 ‘강욱’으로 등장해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낼 예정인 배우 강희의 추석 인사 또한 여심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푸른 셔츠 차림의 강희는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따스한 메시지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사연 있는 경비원 ‘덕만’ 역을 맡은 오광록의 따뜻한 한가위 메시지까지 담긴 주연진 추석 인사 스틸은 한가위 보름달만큼 빵빵하고 풍성한 웃음 폭탄을 장착한 '수상한 이웃'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10월9일 개봉.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평점 06 . 08 예매율45.02%
  2. 2위 타짜: 원 아이드 잭 평점 05 . 04 예매율29.41%
  3. 3위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평점 07 . 09 예매율11.68%
  4. 4위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평점 04 . 05 예매율5.09%
  5. 5위 엑시트 평점 07 . 07 예매율2.6%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