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찾아줘' 이영애X유재명X박해준, 믿보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기대↑'

조지영 2019. 11. 14.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 스릴러 영화 '나를 찾아줘'(김승우 감독, 26컴퍼니 제작)가 배우 이영애, 유재명, 박해준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를 찾는 데 온 힘을 기울여온 명국 역으로 진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박해준은 전국을 헤매고 다니면서도 자신보다 아내를 위하고 아픔을 나누는 남편 캐릭터로 이영애와 첫 부부 호흡을 맞춰 극에 몰입을 더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스릴러 영화 '나를 찾아줘'(김승우 감독, 26컴퍼니 제작)가 배우 이영애, 유재명, 박해준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예고했다.

'나를 찾아줘'에서 홀로 아이를 찾아 낯선 곳으로 뛰어든 정연 역을 맡은 이영애는 아이를 잃은 실의와 죄책감, 낯선 곳에 들어서며 시작되는 의심과 불안을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소화해낸 것은 물론 온몸을 내던진 혼신을 다한 열연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진실 끝에 마주하게 되는 현실 앞에서 눌러왔던 감정을 폭발하는 순간은 이영애의 뜨거운 감정 연기로 잊을 수 없는 강렬하고 묵직한 여운을 남길 것이다.

여기에 나름의 규칙으로 유지해오던 곳이 정연의 등장으로 균열이 생기자 불편해하는 홍경장으로 변신한 유재명은 특유의 일상적이면서도 서늘함이 느껴지는 연기로 이영애와 숨 막히는 연기 호흡을 완성해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뿐만 아니라 아이를 찾는 데 온 힘을 기울여온 명국 역으로 진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박해준은 전국을 헤매고 다니면서도 자신보다 아내를 위하고 아픔을 나누는 남편 캐릭터로 이영애와 첫 부부 호흡을 맞춰 극에 몰입을 더할 것이다.

이렇듯 실력파 배우들이 완성한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에 대해 김승우 감독은 "굉장히 뜨겁고도 차가운 순간이었다"며 감탄을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배우들의 새로운 변신과 뜨거운 연기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나를 찾아줘'는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11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과 생김새부터 흉터 자국까지 똑같은 아이를 봤다는 의문의 연락을 받은 여자가 낯선 마을로 아이를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영애, 유재명, 이원근, 박해준 등이 가세했고 김승우 감독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 대표 '골프풀세트' 77%할인 '30만원'대 10세트한정~
“싫다” 송지아, 母박연수 소개팅에 '현실 반응'
이상민, 70억 빚 청산…“서장훈, 대신 갚아준다고…”
섹시 스타, 불륜 사진 첫 해명 “누가 봐도 성관계한 것처럼 보여”
소시 유리 오빠 권 씨, 정준영보다 더 무거운 징역 10년 구형
양준혁, 방송 전 연락두절…벌금만 136만원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오빠 너무 단단해! 대체 뭘 먹은거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