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강신일 "라이언 닮은꼴 인정"..'집이야기' 비화 대방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19.12.03. 17:41

배우 이유영, 강신일이 오늘(3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영화 '집 이야기'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최근 드라마 일정을 끝내고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출연한 이유영과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캐릭터를 닮았다는 루머를 드디어 인정한 강신일의 모습이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최파타’ 강신일 “라이언 닮은꼴 인정”…‘집이야기’ 비화 대방출

배우 이유영, 강신일이 오늘(3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영화 '집 이야기'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최근 드라마 일정을 끝내고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출연한 이유영과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캐릭터를 닮았다는 루머를 드디어 인정한 강신일의 모습이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최화정 DJ는 강신일의 중후한 목소리에 감탄하며, 심야DJ를 제안 했다. 올겨울, 가슴을 데우는 ‘웜메이드 감성 무비’로 주목받는 '집 이야기'의 주역들인 만큼, 라디오의 따뜻한 감성과 더욱 잘 어우러졌고, 강신일은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마지막으로, 강신일은 "엄마는 품, 아빠는 등이라고 한다. 아빠의 뒷모습을 통해 가족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라고 했고 이유영은 "감성 터지는 영화다. 영화관에 오셔서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영화를 홍보했다.

지난 11월 28일 개봉한 '집 이야기'는 혼자 서울살이를 하던 신문사 편집기자 은서가 정착할 집을 찾아 이사를 거듭하던 중 아버지가 있는 고향 집으로 잠시 돌아가게 되면서 그동안 잊고 지냈던 가족의 흔적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다. 절찬 상영중.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겨울왕국 2 평점 07 . 04 예매율64.45%
  2. 2위 포드 V 페라리 평점 08 . 07 예매율13.61%
  3. 3위 나이브스 아웃 평점 08 . 03 예매율4.92%
  4. 4위 감쪽같은 그녀 평점 08 . 03 예매율4.91%
  5. 5위 라스트 크리스마스 평점 08 . 01 예매율3.34%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