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오늘(15일) 개봉..동물 대신 동물이 된 사람들?

양소영 입력 2020.01.15. 08:51

'해치지않아'가 오늘(15일) 개봉한다.

영화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담았다.

인기 웹툰 작가 HUN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동물 대신 동물이 된 사람들'이라는 기발한 설정과 예측불허 스토리로 그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해치지않아’가 오늘(15일) 개봉한다.

영화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담았다.

‘해치지 않아’는 ‘달콤, 살벌한 연인’ ‘이층의 악당’ 등 독창적인 코미디의 달인 손재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인기 웹툰 작가 HUN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동물 대신 동물이 된 사람들’이라는 기발한 설정과 예측불허 스토리로 그린다.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이 동물과 사람을 오가는 1인 2역에 도전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일반 관객들은 “웃음 포인트가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김**), “독특한 스타일의 영화, 재밌더라”(여*), “소재도 신선하고 너무 웃겼어요”(HK***),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동물원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해 볼 수도 있었고요”(YU***), “손재곤 감독님 실망시키지 않으시네요”(AA****)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치지않아’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남산의 부장들 평점 08 . 01 예매율54.95%
  2. 2위 히트맨 평점 06 . 07 예매율13.76%
  3. 3위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8.59%
  4. 4위 스파이 지니어스 평점 09 . 02 예매율5.97%
  5. 5위 해치지않아 평점 06 . 07 예매율5%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