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미스터리 중심에 선 하정우X김남길, 그리고 벽장

뉴스엔 입력 2020.01.15. 08:52

미스터리한 벽장에서 모든 것이 시작됐다.

하정우, 김남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클로젯'은 1월15일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상원과 경훈의 캐릭터 포스터와 미스터리의 중심에 있는 벽장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상원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미스터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상원(하정우)의 모습과 "이나는 지금 어디 있는 거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사라진 딸 이나(허율)에 대한 상원의 애끓는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미스터리한 벽장에서 모든 것이 시작됐다.

하정우, 김남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클로젯'은 1월15일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상원과 경훈의 캐릭터 포스터와 미스터리의 중심에 있는 벽장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사라진 아이를 찾는 두 남자와 미스터리의 발단이 된 벽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상원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미스터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상원(하정우)의 모습과 “이나는 지금 어디 있는 거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사라진 딸 이나(허율)에 대한 상원의 애끓는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런 상원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인 경훈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비밀을 알고 있는 듯한 경훈(김남길)의 모습과 “집 안에서 사라진 게 이나가 처음이 아니에요”라는 미스터리한 문구가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쫓고 있는 사건의 중심에 있는 벽장은 한층 더 묘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열린 벽장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고, 그것이 사라진 이나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또한 상원과 경훈이 모든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살짝 열린 벽장 문이 그 안에 담긴 미스터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월 개봉.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남산의 부장들 평점 08 . 01 예매율54.95%
  2. 2위 히트맨 평점 06 . 07 예매율13.76%
  3. 3위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8.59%
  4. 4위 스파이 지니어스 평점 09 . 02 예매율5.97%
  5. 5위 해치지않아 평점 06 . 07 예매율5%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