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X김남길 '클로젯', 포스터 공개..'사라진 딸은 어디에?'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입력 2020.01.15. 08:53

영화 '클로젯'이 3종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 집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사라진 아이를 찾는 두 남자와 미스터리의 발단이 된 벽장의 모습이 담겼다.

사라진 아이를 찾는 두 남자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는 2월, 영화 '클로젯'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하정우X김남길 ‘클로젯’, 포스터 공개…‘사라진 딸은 어디에?’

영화 ‘클로젯’이 3종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 집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사라진 아이를 찾는 두 남자와 미스터리의 발단이 된 벽장의 모습이 담겼다. 하정우가 맡은 상원의 포스터에서 상원은 미스터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여기에 “이나는 지금 어디 있는 거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사라진 딸 이나(허율)에 대한 상원의 애끓는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런 상원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인 경훈(김남길 분)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비밀을 알고 있는 듯한 경훈(김남길)의 모습이 담겼다. 또 “집 안에서 사라진 게 이나가 처음이 아니에요”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아울러 두 사람이 쫓고 있는 사건의 중심에 있는 벽장이 묘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열린 벽장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고, 그것이 사라진 이나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또한 상원과 경훈이 모든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살짝 열린 벽장 문이 그 안에 담긴 미스터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라진 아이를 찾는 두 남자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는 2월, 영화 ‘클로젯’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남산의 부장들 평점 08 . 02 예매율54.95%
  2. 2위 히트맨 평점 06 . 07 예매율13.76%
  3. 3위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8.59%
  4. 4위 스파이 지니어스 평점 09 . 02 예매율5.97%
  5. 5위 해치지않아 평점 06 . 07 예매율5%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