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블랙 위도우' 4월 국내 개봉 확정..역대급 스케일X리얼 액션 '기대↑'

조윤선 입력 2020.01.15. 11:13 수정 2020.01.15. 11:14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2020년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90초 스페셜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번 영상은 올해 절대 놓칠 수 없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자,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히어로 '블랙 위도우'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예고해 믿고 보는 MCU답게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2020년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90초 스페셜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번 영상은 올해 절대 놓칠 수 없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자,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히어로 '블랙 위도우'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예고해 믿고 보는 MCU답게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20년 4월, 마블의 포문을 여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90초 스페셜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그의 옛 동료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와 조우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킬러의 삶을 벗어나 좋은 일을 하고 싶었다고 고백하는 블랙 위도우에게 엘레나는 "그건 자신을 속이는 거야. 우린 지금도 프로킬러야"라며 냉소적으로 답해 이들의 어두운 과거를 짐작케 한다. 이어 또 다른 동료인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와 러시아의 캡틴 아메리카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이 등장, 이들이 블랙 위도우와 함께 어떤 스토리를 펼칠 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오직 블랙 위도우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강렬한 리얼 액션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설원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스케일의 액션과 고공 낙하씬, 어떠한 무기도 자유자재로 다루는 블랙 위도우 특유의 카리스마는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한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처럼 방패를 사용하고, 블랙 위도우의 동작을 완벽하게 카피하는 새로운 적과의 대결은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ㅜㅠㅠㅠㅠ드디어 나온다", "ㅠㅠㅠㅠ블랙위도우언니", "미쵸따 미�j어", "이거 개봉날 바로 볼꺼야 메모해놔", "저 울어요", "무조건이야" 등 벌써부터 높은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이 같은 팬들의 반응과 더불어 과거 스칼렛 요한슨은 자신이 연기한 '블랙 위도우'에 대해 "다면적이면서도 강한 의지와 추진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이 캐릭터를 가능한 모든 방향으로 표현해 보고 싶었다.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밝힌 바 있어, 지난 10년 간 전세계의 사랑을 받아온 히어로 '블랙 위도우'가 마침내 진면목을 선보이는 이번 작품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2019년 개봉해 국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캡틴 마블'에 이어 여성 히어로 단독 솔로 무비의 흥행 역사를 갈아치울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90초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드높이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블랙 위도우'는 2020년 4월 개봉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남산의 부장들 평점 08 . 01 예매율54.95%
  2. 2위 히트맨 평점 06 . 08 예매율13.76%
  3. 3위 미스터 주: 사라진 VIP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8.59%
  4. 4위 스파이 지니어스 평점 09 . 02 예매율5.97%
  5. 5위 해치지않아 평점 06 . 07 예매율5%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