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에게 중독" 할리퀸에겐 무슨 사연 있었을까

뉴스엔 입력 2020.01.16. 14:59

할리 퀸에게는 무슨 사연이 있는 걸까.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이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2020년 DC 코믹스 첫 주자이자 달라진 DC의 새 도약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원더 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가도를 예고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할리 퀸에게는 무슨 사연이 있는 걸까.

오는 2월 개봉하는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의 주인공인 할리 퀸에 대한 비밀이 공개됐다.

할리 퀸의 본명은 할린 퀸젤로 어릴 때 아버지에게 버림을 받고 수녀원에서 자랐고 문제아였지만 공부를 열심히 해 정신과 박사가 된다. 아캄 수용소에서 조커의 정신치료를 하다가 사랑하게 되어 할리 퀸으로 다시 태어난다. 조커 때문에 화학 약품이 담긴 통에 뛰어들 정도로 조커에게 중독되고 미쳐있지만, 아름다운 외모와 전직 의사답게 똑똑하고 심리학 지식이 풍부하며 곡예사를 능가하는 민첩함과 유연성, 놀라운 운동신경으로 악당으로서 타고난 재능을 가졌다. 고담시를 무대로 조커와 범죄를 저지르다가 배트맨에게 잡혀 여러 번 감옥에 갇혔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이다. 이번 영화에서 할리 퀸은 내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상상 이상의 활약을 펼친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2020년 DC 코믹스 첫 주자이자 달라진 DC의 새 도약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원더 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공가도를 예고하고 있다. 마고 로비가 할리 퀸 역을 맡아 더욱 역동적이고 화려한 모습을 선보인다.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헌트리스’ 역의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죽여주는 목소리라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블랙 카나리’ 역의 저니 스몰렛, 부패한 고담시 경찰 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 역의 로지 페레즈, 사건의 열쇠를 숨긴 아이 ‘카산드라’ 역의 엘라 제이 바스코와 팀워크를 이룬다.

2월 개봉.(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평점 07 . 02 예매율34.04%
  2. 2위 정직한 후보 평점 07 . 07 예매율20.48%
  3. 3위 1917 평점 07 . 03 예매율18.21%
  4. 4위 작은 아씨들 평점 07 . 06 예매율13.02%
  5. 5위 클로젯 평점 07 . 02 예매율3.35%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