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BC연예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TV조선 온에어' 시청불가→ TV 독점생중계

차혜미 입력 2020. 02. 10. 11:34 수정 2020. 02. 10. 11:37

기사 도구 모음

TV조선에서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 중이다.

TV조선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볼 수 없어 시청자들로부터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TV조선이 온라인 무료 방송 서비스인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조선에서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 중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TV조선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한국영화 역사상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최종 후보에 오른 상태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생중계를 볼 수 없어 시청자들로부터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TV조선이 온라인 무료 방송 서비스인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쉽다" "회사인데 온에어로 볼 수 없다니" "시대에 안 맞는 결정인듯" 등의 아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기생충'은 작품상을 비롯, 각본, 편집, 미술, 국제영화 총 6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중 국제영화상(옛 외국어영화상) 수상 가능성은 높게 점쳐지고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TV조선 온에어 홈페이지 캡쳐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