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텐아시아

곽도원X김대명X김희원X김상호 '국제수사', '역대급 시너지' 캐릭터 스틸 공개

김지원 입력 2020. 03. 19. 11:2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주연한 영화 '국제수사'가 캐릭터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설렘 가득한 여행객에서 글로벌 지명수배자로 전락한 대비되는 모습은 짠내나는 상황을 예고하며 예상치 못한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낸다 . 지금까지 진중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곽도원은 '국제수사'를 통해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해 그가 선보일 색다른 연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곽도원, 글로벌 범죄 휘말렸다?
김희원, 정체불명 킬러
개성 넘치는 캐릭터 스틸
필리핀 현지서 80% 로케이션 촬영
영화 ‘국제수사’ 곽도원 / 사진제공=쇼박스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주연한 영화 '국제수사'가 캐릭터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공개된 스틸은 4인 4색 캐릭터들의 예측 불가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촌구석 형사 병수(곽도원)는 인생 첫 해외여행을 위해 필리핀으로 떠나지만 의도치 않게 글로벌 범죄에 휘말리게 된다. 설렘 가득한 여행객에서 글로벌 지명수배자로 전락한 대비되는 모습은 짠내나는 상황을 예고하며 예상치 못한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낸다 . 지금까지 진중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곽도원은 '국제수사'를 통해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해 그가 선보일 색다른 연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국제수사’ 김대명 /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국제수사’ 김대명 / 사진제공=쇼박스



졸지에 병수의 수사 파트너가 된 현지 관광 가이드 만철(김대명)은 평화로운 일상을 깨는 병수의 수사 제의가 탐탁지 않아 호시탐탐 빠져나갈 기회만을 노린다. 이런 만철이 과연 병수의 진정한 수사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국제수사’ 김희원 / 사진제공=쇼박스



필리핀 범죄 조직의 정체불명 킬러 패트릭(김희원)은 피도 눈물도 없는 무자비한 모습을 드러내, 앞으로 병수에게 어떤 위협이 될지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필리핀에서 재회한 병수의 웬수 같은 죽마고우 용배(김상호)는 교도소에 수감된 모습으로 나타나 병수가 펼칠 현지 수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국제수사’ 김상호 / 사진제공=쇼박스



배우 곽도원의 첫 코미디 연기 도전은 물론,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새로운 호흡과 찰진 케미로 이목을 끄는 '국제수사'는 영화의 80%를 필리핀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제작진은 약 1년간의 사전 조사 및 준비 기간을 거쳐 코론섬을 비롯한 아름다운 필리핀의 자연경관부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관광 명소, 마닐라의 도심, 카지노 등 다채로운 장소를 담아내며 현지 수사극의 리얼리티를 높였다.

'국제수사'는 올해 상반기 관객을 찾아간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