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소은X성훈 '사랑하고있습니까' 해외 14개국 선판매
한현정 입력 2020. 03. 24. 14:37기사 도구 모음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김정권 감독, 강철필름 제작)가 해외 13개국에 선판매 됐다.
오는 2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는 4월 17일 대만에서 극장 개봉을 시작으로 싱가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동티모르, 필리핀, 베트남, 타이, 캄보디아, 네팔, 라오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김정권 감독, 강철필름 제작)가 해외 13개국에 선판매 됐다.
오는 2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는 4월 17일 대만에서 극장 개봉을 시작으로 싱가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동티모르, 필리핀, 베트남, 타이, 캄보디아, 네팔, 라오스. 미얀마, 스리랑카까지 전 세계 14개국에 선보여진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김소은, 성훈, 김선웅, 김소혜, 이판도, 고(故) 전미선 등이 출연했고 '동감' '바보' '설해' '그 남자의 책 198쪽'의 김정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5일 개봉한다.
kiki2022@mk.co.kr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영탁, 사재기 의혹 터졌다..소속사 '묵묵부답'
- 홍석천 "故 구하라 장례식장에 친모 등장하니.."
- 박성광 "♥이솔이와 체온차 심해 고민..각방은 안돼"
- 가희, 발리 해변 나들이 해명에도 거센 후폭풍
- 연우, 'N번방' 조주빈 SNS 팔로우 소식에 "차단"
- 정명훈 "피아노는 첫사랑…항상 옆에 있는 걸 원했다"
- 200벌 인도 의상의 향연…5년만에 돌아온 `라 바야데르`
- 속삭이는 물방울…최아영 개인전 열려
- `티키타카` 제시 "첫 남자친구, 4년간 나이 속였다"
- [MK 4월 4주 바다낚시] 사람의 됨됨이를 보려면 함께 낚시여행을 떠나라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