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 클룸, 인생 파트너는 17세 연하 남편 [☆월드]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입력 2020. 3. 26.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모델 헤이디 클룸이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헤이디 클룸은 최근 17세 연하의 기타리스트 톰 카우리츠와 3번째 결혼을 했으며, 팀 건과 아마존 프라임에서 패션디자이너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쇼를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하이디 클룸과 톰 카우리츠 /AFPBBNews=뉴스1

슈퍼모델 헤이디 클룸이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헤이디 클룸은 최근 17세 연하의 기타리스트 톰 카우리츠와 3번째 결혼을 했으며, 팀 건과 아마존 프라임에서 패션디자이너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쇼를 시작한다. '메이킹 더 컷'이라는 제목의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클룸은 첫 남편인 가수 씰과 두 번째 남편 헤어스타일리스트 릭 피피노와 헤어진 후 현 남편 카우리츠를 만나 결혼했다.

최근 텔레비젼 비평가 협회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카우리츠에 대해 "2년 전 그를 처음 만났다. 매우 멋지다. 마치 처음으로 인생의 파트너를 만난 것 같은 느낌이다. 내가 문제를 겪거나 무언가를 고민할 때 항상 내 이야기를 들어준다. 이 전에는 혼자 해결해야 했지만, 지금은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멋진 일이다"고 말했다고 미국의 영화전문미디어 치트시트는 보도했다.

한편 화려한 재혼 경력으로 유명한 하이디 클룸은 할로윈때 항상 모두를 놀라게 하는 코스튬을 입고 등장해 매해 많은 관심을 모은다.

[관련기사]☞"아 창X들아" 아역배우 김유빈 n번방 막말에 부모…'하트시그널3' 이가흔, 학폭 논란 흔드는 놀라운 미모손석희, '박사방' 조주빈에 금전 지급 "어쩔 수 없었다"코로나19 검사 거절 女배우..결국 확진 판정성관계 모습 유포한 30대 전 아나운서 알고보니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sysy@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