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파이' '힘을 내요, 미스터리' '초미의 관심사' '매니페스트' '블러드샷', 주말 뭐볼까

이기은 기자 입력 2020.05.23. 11:04

'마이 스파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매니페스트', '블러드샷', '초미의 관심사', '영웅', '테넷', '승리호', '반도', '뮬란', '원더우먼 1984' 등 주말에 볼만한 영화 목록이 리스트업됐다.

이밖에 '마이 스파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매니페스트', '블러드샷', '초미의 관심사' 등의 간략한 줄거리가 소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스파이’ ‘힘을 내요, 미스터리’ ‘초미의 관심사’ ‘매니페스트’ ‘블러드샷’, 영웅 테넷 승리호 반도 뮬란 원더우먼 1984 주말 뭐볼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마이 스파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매니페스트’, ‘블러드샷’, ‘초미의 관심사’, ‘영웅’, ‘테넷’, ‘승리호’, ‘반도’, ‘뮬란’, ‘원더우먼 1984’ 등 주말에 볼만한 영화 목록이 리스트업됐다.

23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 700회 특집 편에서는 2020년 여름 기대작들이 예고됐다.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들이 기다리고 있다. ‘승리호’에 할리우드 전유물이었던 우주선에 한국 배우들이 탑승했다. 김태희, 진선규, 송중기, 로봇 변신 유해진 등 흥행 보증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우주 쓰레기를 청소하는 우주선이라는 신선한 소재가 돋보인다.

‘반도’는 영화 ‘부산행’ 후속작이다. 강동원, 이정현 명배우, ‘부산행’ 연상호 감독 연출로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더 강력해진 좀비떼, 다양한 인간 군상의 생존 전쟁이 펼쳐진다.

‘영웅’ 역시 화제다. 잊어서는 안 될 대한민국 역사 속 한 페이지, 뮤지컬 ‘영웅’으로 화제를 모은 안중근 역사 기록이 영화 속에 펼쳐진다. 오리지널 캐릭터 정성화 등이 고스란히 캐스팅돼 걸작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개봉이 미뤄진 유역비 주연의 ‘뮬란’ , ‘원더우먼 1984’,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 등도 올 여름 기대작이다.

이밖에 ‘마이 스파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매니페스트’, ‘블러드샷’, ‘초미의 관심사’ 등의 간략한 줄거리가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영화가 좋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언더워터 평점 05 . 09 예매율24.7%
  2. 2위 프리즌 이스케이프 평점 07 . 04 예매율16.11%
  3. 3위 위대한 쇼맨 평점 08 . 09 예매율15.29%
  4. 4위 카페 벨에포크 평점 09 . undefined 예매율7.37%
  5. 5위 미스비헤이비어 평점 08 . 04 예매율5.24%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