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스크린 데뷔.. '불량한 가족' 미공개 스틸컷 보니?

홍효진 기자 2020. 6. 23. 16: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원상·박초롱 주연의 휴먼 코미디 영화 '불량한 가족'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배급사 스톰픽쳐스코리아가 23일 공개한 '불량한 가족'의 스틸컷에서 배우들은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불량한 가족'은 바이올리니스트를 꿈꾸는 유리(박초롱 분)가 자신을 은근히 따돌리는 친구들에 의해 가게 된 폐가에서 다혜(김다예 분)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원상·박초롱 주연의 휴먼 코미디 영화 '불량한 가족'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스틸컷

박원상·박초롱 주연의 휴먼 코미디 영화 '불량한 가족'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배급사 스톰픽쳐스코리아가 23일 공개한 '불량한 가족'의 스틸컷에서 배우들은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불량한 가족'은 바이올리니스트를 꿈꾸는 유리(박초롱 분)가 자신을 은근히 따돌리는 친구들에 의해 가게 된 폐가에서 다혜(김다예 분)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유리는 아빠(박원상 분)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친구들 사이의 따돌림을 홀로 꿋꿋하게 견디던 중 만난 다혜 가족 틈에서 진정으로 성장하게 된다.

극중 부녀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박원상과 박초롱은 현실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7월9일 개봉을 확정지은 '불량한 가족'은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의 스크린 데뷔작이기도 하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박원상과 차세대 연기파 배우 도지한·김다예 등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최양락♥' 팽현숙, 한달 수입?… "술값 대주려고"
"둘이 뭐하는 거야?"… 뒤엉킨 두 모델 '야릇해'
박신혜, 연인 최태준과 애정전선에 입 열었다
호텔 방으로 초대해서… 저스틴 비버, 성폭행 의혹?
'정진운♥' 경리, 청순미모 근황 보니?
우혜림♥신민철, 웨딩촬영 현장 공개… 혜림父 '울컥'
연예계 떠난 문성훈, 냉동삼겹살 사업… 1인분 가격 '헉'
오피스텔 성매매를 유머로?…'편의점 샛별이' 웹툰
유아인 운동, 뭐길래…"닥터 스트레인지도 했다"
허경환이 어딨어?…피트니스 대회 출전 인증샷 '헉'

홍효진 기자 hyojin9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