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회 부천국제영화제, 오늘(30일)부터 온라인 예매 시작[공식]

김보라 입력 2020.06.30. 18:02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오늘(30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영화제는 내달 9일 개막하나, 오늘부터 일반 상영작 및 패밀리 존 섹션의 온라인 예매를 개시하는 것다.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는 영화제 측의 설명이다.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작품을 상영하는 패밀리 존 섹션은 티켓 가격이 4천 원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라는 영화제 측의 입장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보라 기자]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오늘(30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영화제는 내달 9일 개막하나, 오늘부터 일반 상영작 및 패밀리 존 섹션의 온라인 예매를 개시하는 것다.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는 영화제 측의 설명이다.

올해 BIFAN은 42개국 194편(장편 88편, 단편 85편, VR시네마 21편)의 흥미로운 장르 영화들을 공개한다. 독특한 색깔로 무장한 전 세계의 장르영화 화제작은 평소 여느 극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 상영작 티켓 가격은 7천 원이다.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작품을 상영하는 패밀리 존 섹션은 티켓 가격이 4천 원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라는 영화제 측의 입장이다.

상영 시간표와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IFA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회 BIFAN은 7월 9일(목)부터 16일(목)까지 8일간 주요상영관인 CGV 소풍에서 오프라인 상영을 진행한다. 온라인 플랫폼 왓챠를 비롯해 모바일 플랫폼 스마트 시네마 코리아 등을 통해 서도 BIFAN을 즐길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