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회 부천국제영화제, 오늘(30일)부터 온라인 예매 시작[공식]

김보라 2020. 6. 30.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오늘(30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영화제는 내달 9일 개막하나, 오늘부터 일반 상영작 및 패밀리 존 섹션의 온라인 예매를 개시하는 것다.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는 영화제 측의 설명이다.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작품을 상영하는 패밀리 존 섹션은 티켓 가격이 4천 원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라는 영화제 측의 입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오늘(30일)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영화제는 내달 9일 개막하나, 오늘부터 일반 상영작 및 패밀리 존 섹션의 온라인 예매를 개시하는 것다.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는 영화제 측의 설명이다.

올해 BIFAN은 42개국 194편(장편 88편, 단편 85편, VR시네마 21편)의 흥미로운 장르 영화들을 공개한다. 독특한 색깔로 무장한 전 세계의 장르영화 화제작은 평소 여느 극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 상영작 티켓 가격은 7천 원이다.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작품을 상영하는 패밀리 존 섹션은 티켓 가격이 4천 원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라는 영화제 측의 입장이다.

상영 시간표와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IFA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회 BIFAN은 7월 9일(목)부터 16일(목)까지 8일간 주요상영관인 CGV 소풍에서 오프라인 상영을 진행한다. 온라인 플랫폼 왓챠를 비롯해 모바일 플랫폼 스마트 시네마 코리아 등을 통해 서도 BIFAN을 즐길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