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뉴스

'오케이 마담' 이상윤, 스크린 첫 악역+완벽 액션.."꼭 도전 하고팠다"

강민경 기자 입력 2020. 07. 29. 14:2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상윤이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를 통해 고난도 총기 액션을 완벽히 소화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스크린 첫 악역에 도전하며 문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이상윤은 "다양한 액션을 소화해야하는 역할인만큼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 완벽한 액션 연기를 위해 노력했다"라며 역대급 연기 변신을 선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이상윤 스틸

배우 이상윤이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를 통해 고난도 총기 액션을 완벽히 소화했다.

29일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측은 '오케이 마담'의 이상윤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이상윤 스틸

이상윤은 '오케이 마담'을 통해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놀라움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그는 즐거웠던 하와이 여행을 한순간에 위기로 몰아넣는 테러리스트 철승 역으로 분해 강렬한 액션 연기까지 완벽 소화해 기대를 모은다.

스크린 첫 악역에 도전하며 문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이상윤은 "다양한 액션을 소화해야하는 역할인만큼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 완벽한 액션 연기를 위해 노력했다"라며 역대급 연기 변신을 선언했다. 특히 총기 액션부터 와이어 액션까지 고난이도의 액션 연기를 빈 틈없이 소화하면서 보는 이들에게 일촉즉발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이상윤 스틸

이상윤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액션 스쿨에 등록해 수개월 간 액션 연습에 매진하고, 미영 역의 엄정화와 함께 훈련 전에는 한 시간씩 달리기를 하는 등 열의를 불태웠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분석부터 사투리 연습까지 무엇하나 허투로 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의 빛나는 노력과 열정은 전작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완성시키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오는 8월 12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이상윤 스틸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