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아역 박소이, 랜선 이모 삼촌 마음 무장 해제

박정선 2020. 9. 16. 1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보'
'담보'
'담보'
'담보'
'담보'

영화 '담보'가 한도 초과 귀여움으로 랜선 이모 삼촌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킬 9살 승이(박소이)의 '귀염뽀짝' 먹방 스틸을 공개했다.

'담보'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국민 담보인 9살 승이의 '귀염뽀짝' 먹방 스틸을 공개해 16일 눈길을 사로잡는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은 9살 승이가 다채로운 표정으로 짜파게티부터 도시락, 초코파이, 핫도그, 팥빙수까지 온갖 먹방을 섭렵하는 장면을 담아 영화 속 두석과 종배를 비롯해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녹인다. 먼저 입가에 짜장 소스를 가득 묻힌 채 활짝 웃고 있는 승이의 ‘맛있담보’ 스틸이 눈길을 잡아끈다. 엄마와 떨어져 지내는 상황에서도 밝은 웃음을 잃지 않는 승이의 씩씩한 면모를 포착한 ‘맛있담보’ 스틸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의 광대를 치솟게 만들다. 여기에 깜찍한 병아리처럼 노란 옷을 입은 승이가 학교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 ‘인기담보’ 스틸도 눈을 사로잡는다. 여러 명의 친구들과 함께 두석, 종배가 정성껏 싸준 도시락을 나눠 먹고 있는 ‘인기담보’ 스틸은 반 친구들과 사이좋게 어울리는 승이의 인기를 짐작하게 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어 두석과 종배가 만들어준 초코파이 케이크 앞에서 승이가 초롱초롱하게 눈을 빛내고 있는 ‘감동담보’ 스틸에도 주목할 만하다. 세상 소중한 선물을 받은 듯 앙증맞은 앞니까지 드러낸 채 행복하게 웃고 있는 승이의 모습은 승이가 이러한 초코파이 케이크 선물을 받게 된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는 순간에도 핫도그를 쥐고 있는 승이의 모습이 담긴 ‘짠내담보’ 스틸은 짠한 보호 본능과 웃음을 함께 자아내며, 야무지게 팥빙수 먹방을 찍고 있는 승이의 ‘힐링담보’ 스틸을 통해 먹방과 무한한 케미를 발산하는 승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담보'는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