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성훈, 제12회 DMZ다큐영화제 개막식 MC 출격 [공식입장]
조연수 입력 2020. 09. 16. 18:00기사 도구 모음
배우 성훈이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 MC로 나선다.
성훈은 오는 17일 오후 7시 파주 메가박스 출판도시점에서 개최되는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에 아나운서 임현주와 함께 공동 사회자로 참여, 영화제의 시작을 빛낼 예정이다.
성훈이 MC를 맡은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은 오는 17일 오후 7시 파주 메가박스 출판도시점에서 진행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성훈이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 MC로 나선다.
성훈은 오는 17일 오후 7시 파주 메가박스 출판도시점에서 개최되는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에 아나운서 임현주와 함께 공동 사회자로 참여, 영화제의 시작을 빛낼 예정이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DMZ International Documentary Film Festival)'는 국내외 다양한 다큐멘터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큐 축제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형태로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행사가 열린다.
성훈은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돌아와요 부산항애(愛)'와 드라마 '레벨업', '아이가 다섯', '오 마이 비너스'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온 성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성훈이 MC를 맡은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은 오는 17일 오후 7시 파주 메가박스 출판도시점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제한된 소규모 인원만 초대해 개최되며, 네이버TV를 통해 전 세계 영화 관계자와 관객들 앞에 생중계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연걸, 전 재산 전처 주고 재혼 "현재 재산 3000억 원"
- '김사랑 몸 대역' 몸짱 골퍼, 알고 보니 '여신급 미모'
- 톱스타 A, 100억 원대 집 등기이전 못 해 날려 '패닉 상태'
- '성형 고백' 김하영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이미지 벗고 싶어"
- '미스맥심 도전' 박소현 "비키니 화보, 선 넘어 촬영중단"
- 지연수 "일라이, 전화로 이혼 통보" 고백 '충격'
- 래퍼 아이언, 25일 숨진 채 발견…경비원이 발견
- '상습 파양 논란' 박은석, 직접 해명 "이때다 싶어 공격"
- 프로야구 선수 A, 성폭행 혐의 기소 "법적 대응할 것"
- '여자 서장훈' 꿈꾸던 김새롬, 과욕이 부른 실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