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엑스포츠뉴스

'돌멩이' 소개서 영상 공개..김대명·송윤아·김의성 진솔한 인터뷰

김예은 입력 2020.09.16. 18:46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긴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 소개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시나리오의 강렬함에 이끌려 이번 작품에 합류한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의 진솔한 인터뷰와 함께 김대명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는 어른아이 '석구'에 대한 이야기, 치열한 드라마를 탄생시킨 아름다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어 '돌멩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긴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 소개서 영상이 공개됐다.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마음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가 담아낸 묵직한 메시지, 강렬한 드라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돌멩이'가 영화 관람 전 필람 영상, '돌멩이' 소개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시나리오의 강렬함에 이끌려 이번 작품에 합류한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의 진솔한 인터뷰와 함께 김대명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는 어른아이 ‘석구’에 대한 이야기, 치열한 드라마를 탄생시킨 아름다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어 '돌멩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어느 날 범죄자로 몰린 ‘석구’라는 순수한 인물을 통해 자신만의 편견, 자신만의 생각에 갇혀 있는 주변 인물들이 오히려 자신의 한계를 드러내게 되는 이야기라는 점을 소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관람 전 필람 영상 '돌멩이' 소개서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 주연의 강렬한 드라마 '돌멩이'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