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뉴스

넷플릭스 뮤지컬 영화 '더 프롬' 12월 2일 극장 개봉

전형화 기자 입력 2020.11.22. 11:00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프롬'이 한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22일 넷플릭스는 '더 프롬'이 12월 2일 한국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더 프롬'은 메가박스 등 일부 극장에서 개봉하고 12월 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극장 공개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더 프롬'을 가득 채운 유쾌한 흥과 화려한 비주얼, 넘치는 끼를 모두 쏟아내는 배우들의 매력을 모두 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넷플릭스 뮤지컬 영화 '더 프롬' 12월 2일 극장 개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프롬'이 한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22일 넷플릭스는 '더 프롬'이 12월 2일 한국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더 프롬'은 메가박스 등 일부 극장에서 개봉하고 12월 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더 프롬'은 여자친구와 졸업파티에 갈 수 없게 된 시골 소녀와 그녀의 사연을 우연히 듣게 된 브로드웨이 스타들이 자신들의 이미지 재건과 소녀의 소원 성취를 위해 나서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2018년 브로드웨이에 첫선을 보인 동명의 인기 뮤지컬이 원작이다. 라이언 머피가 연출을 맡고 메릴 스트립, 제임스 코든, 니콜 키드먼 등이 출연한다.

극장 공개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더 프롬'을 가득 채운 유쾌한 흥과 화려한 비주얼, 넘치는 끼를 모두 쏟아내는 배우들의 매력을 모두 담고 있다. 브로드웨이 스타인 디디(메릴 스트립)와 배리(제임스 코든)는 새로 시작한 공연에서 혹평을 받은 뒤, 동료 배우인 앤지(니콜 키드먼), 트렌트(앤드루 래널스)와 함께 바닥까지 떨어진 평판을 되찾고자 한다. 네 사람은 레즈비언인 고등학생의 안타까운 사연을 우연히 듣고, 이들을 돕는 것과 동시에 추락한 이미지를 회복하고자 막무가내로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로 향한다.

'더 프롬'은 쏟아지는 조명과 화려한 비주얼, 자동으로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음악이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보는 듯 흥겨운 즐거움과 몰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