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포츠동아

이수민 불법 영화 시청 사과 [전문]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1. 11. 22:07 수정 2021. 01. 11. 22:11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수민이 불법 영화 시청에 대해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고 시인했다.

지난 2일 이수민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영화들 #화양연화 #영웅본색"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가 재생되고 있는 화면을 사진으로 담아 게재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전문] 이수민 불법 영화 시청 사과

배우 이수민이 불법 영화 시청에 대해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고 시인했다. 그는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됐다.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일 이수민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영화들 #화양연화 #영웅본색”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가 재생되고 있는 화면을 사진으로 담아 게재했다.

이후 영화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수민이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두 작품을 감상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누리꾼들은 이수민이 공개한 재생 화면 하단에 표시된 특정 인터넷 사이트 주소를 근거로 삼았다. 동아닷컴의 문의 이후 이수민은 해당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했다.

2010년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한 이수민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어비스’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놓지마 정신줄’ 등에 출연했다. 2019년에는 영화 ‘내안의 그놈’으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 이수민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민입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