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포츠투데이

쇼박스, 신규 OTT 쿠팡 플레이서 '도둑들'·'내부자들' 등 총 51편 공개

우다빈 기자 입력 2021. 01. 13. 18:39

기사 도구 모음

쇼박스가 천만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9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내부자들' '관상' 등 대표 흥행작들을 쿠팡플레이(Coupang Play)를 통해 1월 중 선보인다.

쇼박스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쿠팡플레이에 총 51편에 이르는 영화들을 대규모로 공급, 쿠팡과 함께 양질의 영화를 제공할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쇼박스 쿠팡플레이 / 사진=쇼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쇼박스가 천만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9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내부자들' '관상' 등 대표 흥행작들을 쿠팡플레이(Coupang Play)를 통해 1월 중 선보인다.

쇼박스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쿠팡플레이에 총 51편에 이르는 영화들을 대규모로 공급, 쿠팡과 함께 양질의 영화를 제공할 전망이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쇼박스의 대표작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작품이자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 톱배우들의 맹활약으로 개봉 당시 1298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도둑들'은 물론이고,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을 통해 세계적 배우로 올라선 송강호의 주연작이자 개봉 당시 913만 관객을 동원한 '관상'도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2020년 최고 흥행작 '남산의 부장들'의 이병헌과 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조승우의 연기 호흡을 만날 수 있는 '내부자들'도 빼놓을 수 없다. '내부자들'은 총 915만 관객('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관객수 포함)을 동원하며 역대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중 최고 흥행을 기록한 작품이다. 이를 비롯해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을 담은 '봉오동 전투', '킹덤'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선균과 조진웅이 숨막히는 추격전을 펼친 '끝까지 간다', 충무로 대표 배우 최민식과 하정우 주연작 '범죄와의 전쟁' 등 총 51편의 쇼박스 영화들이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쇼박스 측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총 51편의 쇼박스 수작 영화들을 쿠팡 회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쟁쟁한 감독과 배우들이 참여한 작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집에서 편리하게 영화를 즐기는 '집콕'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쇼박스의 명작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 한 해 쿠팡 앱과 연동만 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i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태블릿 PC, 스마트 TV, PC 버전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