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74만 관객 돌파..논스톱 흥행 돌풍

입력 2021. 02. 22. 11:04

기사 도구 모음

전세계를 휩쓴 초특급 흥행 대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74만 관객을 돌파했다.

어둠 속을 달리는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관객들의 극찬 속에 21일 74만 관객을 돌파했다.

한편 국내 74만 관객을 돌파한 글로벌 흥행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전세계를 휩쓴 초특급 흥행 대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74만 관객을 돌파했다.

어둠 속을 달리는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관객들의 극찬 속에 21일 74만 관객을 돌파했다.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실관람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스크린에서 꼭 봐야 하는 인생 영화로도 자리매김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첫 극장판으로, 국내 개봉 일본 애니메이션 중 역대 흥행 6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일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극장판으로 제작한 작품 중 최고 흥행작인 '명탐정 코난: 칠흑의 추적자'가 동원한 66만명을 단 개봉 4주차만에 돌파하며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다수의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전체 관람가 혹은 12세 관람가인 가운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전무후무한 15세 관람가 작품으로 이러한 높은 흥행 스코어를 달성하는 저력을 과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봉 4주차에도 네이버 관람객 평점 9.6, 메가박스 평점 9.5, CGV 골든에그지수 93%로, 실관람객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 사이에서는 자발적인 재관람 독려는 물론 극장판 후속편에 대한 요청까지 쇄도하고 있다. 압도적인 액션과 작화는 물론, 몰입감 넘치는 연출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관객들에게 고루 사랑받고 있다는 점이 더욱 이목을 끈다.

한편 국내 74만 관객을 돌파한 글로벌 흥행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