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포츠동아

'밀수' 김혜수X염정아X조인성X박정민 캐스팅..크랭크인 [공식]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6. 11. 09:40

기사 도구 모음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밀수 작전을 그려낼 영화 '밀수'가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짓고 6월 5일(토) 전격 크랭크인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밀수'가 6월 5일(토) 크랭크인을 알리며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밀수’ 김혜수X염정아X조인성X박정민 캐스팅…크랭크인 [공식]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밀수 작전을 그려낼 영화 ‘밀수’가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짓고 6월 5일(토) 전격 크랭크인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밀수’가 6월 5일(토) 크랭크인을 알리며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밀수’는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

‘국가부도의 날’, ‘굿바이 싱글’, [하이에나], [시그널]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혜수와 ‘시동’, ‘완벽한 타인’, [스카이 캐슬]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체불가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염정아, ‘안시성’, ‘더 킹’, [어쩌다 사장] 등 영화부터 예능까지 두루 섭렵하며 다채로운 연기는 물론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인성이 ‘밀수’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동’, ‘사바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박정민, ‘마녀’,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넘치는 끼와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고민시 그리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동’, ‘극한직업’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김종수까지 합류해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밀수’의 연출을 맡은 류승완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질 시원한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신선한 캐스팅 조합과 류승완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밀수’는 전국을 누비며 5개월간의 촬영에 돌입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