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포츠경향

고민시, 영화 '밀수' 캐스팅 [공식]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입력 2021. 06. 11. 09:4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미스틱스토리 제공



배우 고민시가 영화 ‘밀수’에 합류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고민시가 영화 ‘밀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밀수’는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으로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작 ‘오월의 청춘’을 통해 애절한 멜로 연기로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며 20대 대표 주연 배우로 우뚝 선 고민시가 범죄활극에서는 어떤 호연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마녀’로 눈도장을 찍은 고민시는 이후 드라마 ‘라이브’,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최근 종영한 ‘오월의 청춘’까지 장르와 시대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기 내공을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 ‘밀수’로 베테랑 배우들과 빈틈없는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고민시가 합류한 영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난 5일 전격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