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울경제

박서준 '캡틴 마블2' 합류설..소속사는 "노코멘트"

추승현 기자 입력 2021. 06. 15. 13:1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서준이 영화 '캡틴 마블2'에 합류설이 제기됐다.

15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 여부에 대해 "노코멘트"라는 입장을 전했다.

아직 소속사 측이 정확한 입장을 내지 않았지만, 박서준이 '캡틴 마블2'에 출연하는 것이 확정된다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수현, '이터널스'의 마동석에 이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합류하는 세 번째 한국 배우가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서준 /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서울경제]

배우 박서준이 영화 '캡틴 마블2'에 합류설이 제기됐다.

15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박서준의 '캡틴 마블2' 출연 여부에 대해 "노코멘트"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박서춘이 올초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한 '캡틴 마블2' 출연 제안을 받고 최근 내부 검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은 현재 진행 중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이 끝나는대로 올 하반기 미국으로 떠난다고.

아직 소속사 측이 정확한 입장을 내지 않았지만, 박서준이 '캡틴 마블2'에 출연하는 것이 확정된다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수현, ‘이터널스’의 마동석에 이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합류하는 세 번째 한국 배우가 된다.

'캡틴 마블2'는 마블 최초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로, 전편에 이어 배우 브리 라슨이 캡틴 마블 역으로 출연한다. '캔디맨' 리부트를 연출했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내년 11월 11일 북미에서 개봉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