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투데이

'모가디슈' 구교환 "조인성과 액션, 춤추듯이 진행"

양소영 입력 2021. 07. 22. 16:54

기사 도구 모음

'모가디슈' 구교환이 조인성과 액션 호흡에 대해 밝혔다.

류승완 감독과 배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가 참여했다.

이날 구교환은 조인성에 대해 "선배님께서 순두부 터치를 자랑하셨다. 소품도 안전하고 조인성 선배님의 킥도 안전해서 오히려 춤추듯이 액션 신이 진행됐던 거 같다. 안무에 재밌는 춤을 같이 추는 기분이었다"고 설명했다.

조인성은 "아픈 와중에도 이 정도면 호흡이 잘 맞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모가디슈’ 구교환이 조인성과 액션 호흡에 대해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모가디슈’ 시사회 및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류승완 감독과 배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가 참여했다.

이날 구교환은 조인성에 대해 “선배님께서 순두부 터치를 자랑하셨다. 소품도 안전하고 조인성 선배님의 킥도 안전해서 오히려 춤추듯이 액션 신이 진행됐던 거 같다. 안무에 재밌는 춤을 같이 추는 기분이었다”고 설명했다.

조인성은 “아픈 와중에도 이 정도면 호흡이 잘 맞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다. 28일 개봉.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