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뉴스

박성현, '킹덤 : 아신전'서 열연..묵직한 카리스마

김미화 기자 입력 2021. 07. 26. 07:2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성현이 '킹덤: 아신전'에서 열연을 펼쳤다.

박성현은 지난 23일 공개된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에 출연했다.

박성현은 극 중 '상급군관' 역을 맡았다.

박성현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우직함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백성현 / 사진=스토리제이 컴퍼니
배우 박성현이 '킹덤: 아신전'에서 열연을 펼쳤다.

박성현은 지난 23일 공개된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에 출연했다. '킹덤 :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박성현은 극 중 '상급군관' 역을 맡았다.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 분)의 가장 가까이서 그를 든든하게 보필하는 인물. 박성현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우직함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박성현은 연극 '라이어', '자메이카 헬스클럽', 영화 '택시운전사',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무대와 스크린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폭넓은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왔다.

또한 지난해 MBC '카이로스'에 특별출연해 깊이 있는 열연을 펼쳐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열혈 형사로 완벽 변신해 진실을 알아내려는 열의와 극강의 집중력으로 사건을 낱낱이 파헤치며 보는 이들의 깊은 몰입을 유도했다.

박성현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장르 불문 맡은 배역에 완벽하게 동화,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