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포츠경향

[단독] 황정민, 임창정 신곡 MV 출연

이다원 기자 입력 2021. 09. 29. 08:5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배우 황정민, 사진|경향DB


배우 황정민이 임창정 정규 17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29일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황정민은 임창정 정규 17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친다.

황정민의 이번 출연은 임창정과 오랜 우정에서 비롯됐다. 2005년 개봉한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서도 함께한 두 사람은 평소에도 공통 취미인 골프를 즐기며 돈독한 친분을 쌓아왔다. 황정민은 지난해에 이어 1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지기’ 임창정을 위해 뮤직비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황정민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1월 동방신기 유노윤호 신곡 ‘땡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영화 못지 않은 퀄리티를 완성해냈다. 임창정의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황정민의 출연으로 깊이감과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임창정의 정규 17집 앨범은 오는 11월초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지난해 10월에 선보였던 정규 16집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이후 1년 만의 기지개다.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부터 듣는 이에게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힐링송 ‘소확행’까지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차트인에 성공시키며 음원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던 그는 이번에 깊은 감성의 보컬과 높은 완성도를 갖춘 곡들로 ‘임창정 표 발라드’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한편, 황정민은 최근 개봉작 ‘인질’에서 놀라운 존재감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