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호크아이', 공개 직후 호평..스페셜 포스터 공개

김보라 2021. 11. 25.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공개 직후 전세계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찬사를 받았다.

외신들은 "지금까지 디즈니+에서 공개된 최고의 작품 중 하나! '호크아이'는 절대 놓쳐선 안 된다"(Geeks of Color),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는 호크아이"(Tell-Tale TV), "MCU에 진정으로 필요한 건 호크아이다!"(ComicBook),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Arizona Republic) 등 공개 전부터 화제의 선상에 있던 '호크아이'가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공개 직후 전세계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찬사를 받았다. 이에 디즈니+ 측은 25일 스트리밍 공개를 기념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제(24일)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호크아이’는 호크아이의 첫 솔로 시리즈 작품으로 그간 숨겨져 왔던 그의 모든 이야기가 담겨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외신들은 “지금까지 디즈니+에서 공개된 최고의 작품 중 하나! '호크아이'는 절대 놓쳐선 안 된다”(Geeks of Color),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는 호크아이”(Tell-Tale TV), “MCU에 진정으로 필요한 건 호크아이다!”(ComicBook),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Arizona Republic) 등 공개 전부터 화제의 선상에 있던 '호크아이'가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MCU의 넥스트를 궁금하게 만드는 전개! 신선하다!”(Empire), “팬들이 푹 빠져들 수 있는 스토리!”(NPR), “예상을 뒤엎는 재미!”(Verge) 등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호크아이’의 이야기를 비롯한 새로운 스텝으로 나아가는 마블의 신선한 스토리가 가득 담겨있다고 알려 향후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끝으로 “유쾌한 액션이 가득 담긴 선물 같은 작품”(Flick Fan Nation), “호크아이의 전매특허 크리스마스 액션 시리즈”(San Francisco), “호크아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액션!”(Mama’s Geeky), “그간의 액션 경험을 완벽히 살려낸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완벽한 액션 연기!”(We Have a Hulk), “호크아이와 케이트의 눈부신 케미는 보는 내내 환상적이다”(Cleveland Plai  Dealer) 등 호크아이와 케이트 비숍이 펼치는 환상의 시너지와 두 배 더 강력해진 활 액션,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액션 시퀀스가 눈을 사로잡는다고 평가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인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미션을 마주하는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 

대한민국을 강타한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 호크아이의 과거, 현재, 미래에 걸친 잊지 못할 숨겨진 이야기를 담았다. 

'호크아이'는 디즈니+를 통해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디즈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