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 티저만 700만뷰 폭발적 조회수로 입증한 흥행 예고

하수정 2022. 4. 12. 08: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범죄도시2'가 공개하는 선재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등 최근 최초 공개한 할리우드 대작들보다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빠른 속도로 국내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단연코 5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범죄도시2'가 공개하는 선재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등 최근 최초 공개한 할리우드 대작들보다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빠른 속도로 국내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단연코 5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5월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작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을 뒤흔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지난 6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범죄도시2'. 압도적인 액션과 확장된 스케일을 담은 티저 예고편은 빠른 속도로 국내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5월 최고 기대작다운 압도적인 위용을 과시했다. 

특히 최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작품들 중 최고 기록인 것은 물론, 할리우드 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등의 작품보다도 높은 수치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이게 닥스보다 백배는 더 기대된다”, “이건 꼭 영화관에서 보자”, “간만에 영화관 가자”, “최고로 기대하는 작품”,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범죄도시2'가 5월 극장가 필수 관람 영화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CGV채널에서만 무려 20,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기록 중인 가운데, 배우 마동석의 개인 SNS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K-히어로 ‘마석도’로 본업 복귀한 마동석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은 해외 국가 개봉을 요청하는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세계적인 관심과 저력을 증명한 '범죄도시2'는 대한민국 대표 액션 시리즈답게 5월 극장가 흥행 구원투수로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범죄도시2'의 본격적인 개봉 소식을 알린 만우절 포스터는 “신박하다ㅋㅋ 만우절에 딱이네”, “급 쌀국수가 땡긴다”, “공식이라서 깜짝 놀람! 완전 기대중” 등 예비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며 영화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티저 포스터 역시 “보기만 해도 압도되는 비주얼”, “다 같이 진실의 방으로 가자”, “반가운 금천서 강력반 식구들!”, “이제껏 본 적 없는 손석구의 쎈 비주얼 ㄷㄷ 안 볼 수가 없네”, “이번에도 제대로 된 빌런 나올 것 같다” 등 오리지널 배우들에 대한 반가움과 함께 마침내 베일을 벗은 최강 빌런 강해상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며 '범죄도시2'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 한 편의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범죄도시2'는 5월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에이비오엔터테인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