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상선언' 개봉 4일째 100만 관객 돌파, 송강호→이병헌 감사 인증샷
박수인 입력 2022. 08. 06. 14:58기사 도구 모음
'비상선언'이 개봉 4일 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월 6일 오후 2시 3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이 10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에 '비상선언'의 주역 송강호, 이병헌, 임시완, 김소진, 한재림 감독이 감사의 의미로 100만 돌파 관객 인증샷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비상선언'이 개봉 4일 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월 6일 오후 2시 3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이 10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는 올여름 최고 흥행작 '탑건: 매버릭'과 '한산: 용의 출현'과 동일한 추이로 팬데믹 이전 개봉한 재난 영화 '엑시트'(2019)과 '백두산'(2019)의 개봉 3일 만 100만 돌파를 잇는 기록이기도 하다.
이에 '비상선언'의 주역 송강호, 이병헌, 임시완, 김소진, 한재림 감독이 감사의 의미로 100만 돌파 관객 인증샷을 전했다.
한편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의 사상 초유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다양한 감정을 그린 이야기이다. (사진=쇼박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문정 “출산 25일만 ‘우영우’ 출연, 골반·허리 아팠지만”
- 기안84 “6개월 사귄 여친과 이별, 2년간 울었다”(나혼자산다)
- 이아현, 입양한 두 딸과 미국행 비지니스 “긴 시간의 모험”
- 장가현 “레이싱모델 시절 월수입=집한채 가격? 4천만원 벌때도”(금쪽)
- 박서준, 최우식♥김다미 키스신에 괴성+발 동동 “로코킹”(인더숲)
- 볼살 실종 황정음, 반쪽된 얼굴 인증…노출도 자신있게
- 이동국 아들 시안, 축구공 대신 골프채…미국에서 으리으리한 라운딩
- ‘소유진♥’ 백종원 “뺀질이 9살 子 때리고파, 날 만만해 해”(백패커)[결정적장면]
- 유깻잎, 비키니+민소매 몸매 눈길…당당한 성형 고백과 자신감
- 정형돈 “임신한 아내 목 조른 적 있어” 쿠바드 증후군 고백(문제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