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전 세계 188개국 해외 판매..홍콩→일본 개봉일 확정

김나연 기자 2022. 6. 14.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로커'가 전 세계 총 188개국 판매를 기록한 가운데, 해외 각지에서 개봉일을 속속 확정하고 있다.

이렇듯 전 세계 188개국 판매 기록에 이어 해외 개봉일을 확정하고 있는 '브로커'는 제69회 시드니 영화제 폐막작으로도 선정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특별한 흥행 여정을 이어갈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브로커 / 사진=영화 포스터
'브로커'가 전 세계 총 188개국 판매를 기록한 가운데, 해외 각지에서 개봉일을 속속 확정하고 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한국 영화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평단과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영화 '브로커'가 지난 8일 개봉하며 국내 극장가에 흥행 훈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188개국에 달하는 해외 판매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브로커'는 개봉 전부터 해외 171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달성하며 영화를 향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브로커'는 6월 16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6월 23일 홍콩과 싱가포르, 6월 24일 일본, 베트남, 대만, 12월 7일 프랑스 등 해외 개봉일을 속속 확정하며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이렇듯 전 세계 188개국 판매 기록에 이어 해외 개봉일을 확정하고 있는 '브로커'는 제69회 시드니 영화제 폐막작으로도 선정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특별한 흥행 여정을 이어갈 것이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공개 연인 선언' 김영대♥이성경, 달달한 커플샷
'가품 논란' 송지아, 복근 공개..'이건 진품이네~'
마동석, 겹경사..♥예정화와 6년 만에 드디어 결혼설 솔솔
모델 김아현, 지드래곤과 한컷..둘이 무슨 사이?
진태현, 입양 딸 다비다 '우리 딸 시집갈 때..'
'최연소 아나' 김수민, 결혼 4개월만 첫째 입양 발표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