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떡밥장인 J.J.에이브람스의 신선한 떡밥 6편

안성민 입력 2018.11.22. 18:18 수정 2018.11.22. 1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J.에이브람스와 배드로봇

영화 [미션 임파서블 3]의 J.J.에이브람스

할리우드 최고의 흥행 감독이자 유능한 제작자인 J.J.에이브람스는 드라마 [로스트] 시절 부터 관객의 호기심을 극적으로 자극하는 ‘떡밥 장인’으로 유명했다. J.J.에이브람스와 그의 프로덕션인 ‘배드로봇’은 스타워즈, 스타트렉, 미션 임파서블이라는 할리우드 최강의 프랜차이즈를 이끌고있는 크리에이티브 집단이다.

이런 배드로봇이 현재 개발중인 영화 6편의 정보를 공개했다. 아직 개발 단계이지만 하나같이 흥미를 끄는  프로젝트들이다.


새로운 프로젝트 6편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The Steps]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편집자였고 현재 [스타워즈 9]에 참여하고 있는

스테판 그루브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작품이다. [헬 페스트]의 작가 블레어 부틀러와  ‘사탄의 인형 리부트 프로젝트’의 감독 라르스 클레브베르그가 투입된 것으로 보아, ‘신나는 장르 비틀기’가 예상된다.

[Only the Lonely]는 스테판 그루브와 딜런 메이어가 감독하는 작품이다. [The Longest Week ]의 피터 글란즈가 집필한 SF 로맨스라고.

또한 제목이 밝혀지지 않은 ‘여성 주인공의 공포영화’는 [실리콘 밸리], [더 굿 플레이스]의 작가 메간 아므람이 처음으로 영화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작품이다.

[The Seven Sisters of Scott County]는 [헤이트풀 에이트], [캡틴 판타스틱], [베이비 드라이버]의 의상 디자이너 코트니 호프만의 첫 장편 연출작이다. 연출했던 단편 [더 굿 타임 걸스]가 크고 작은 영화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되는 프로젝트다.

또한 뮤지션 로직이 참여하는 힙합 코미디 [Everything Must Go]와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벤 시프린의 시간여행 영화도 제작을 시작했다.

여전히 바쁜 J.J.에이브람스

영화 [오버로드]의 J.J.에이브람스

배드로봇은 최근 2차대전 좀비 영화 [오버로드]를 개봉했다. 또한 [겟아웃]의 조던 필 감독과 함께 엄청난 스케일의 SF 시리즈 [Lovecraft Country]를 HBO에서 제작중이다. 여기에 인디음반 레이블 Loud Robot을 런칭했으며, 중국의 텐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배드 로봇 게임즈'를 런칭했다. 무엇보다 최근 침체기를 겪고 있는 스타워즈 프랜차이즈를 심폐소생할 [스타워즈 9]을 제작중이며, 클로버 필드 시리즈의 다음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조커 평점 07 . 09 예매율34.55%
  2. 2위 말레피센트 2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27.13%
  3. 3위 가장 보통의 연애 평점 07 . 05 예매율22.06%
  4. 4위 두번할까요 평점 06 . 09 예매율4.51%
  5. 5위 퍼펙트맨 평점 07 . 02 예매율4.2%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