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원빈·류준열, 패션화보 속 男배우 7人

에디터 진선 입력 2018. 7. 19. 19:15 수정 2018. 7. 20. 09:5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동원, 원빈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배우들이 화보를 찍었다.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그들의 비주얼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끼게 한다. 한여름의 기운을 담은 화보부터 오는 가을을 준비하는 화보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 남배우들을 소개한다.

 

강동원

사진=엘르

프랑스 남부의 따뜻하고 여유로운 풍경 앞에 강동원이 섰다. '엘르' 8월호의 이번 화보는 코르시카 섬과 마르세유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커버는 2가지 버전이다. 매혹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강동원의 포트레이트 커버와 해질녘의 마르세유를 배경으로 강동원의 우월한 비율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커버가 동시에 발행될 예정이다. 강동원은 붉은 벨벳 재킷과 푸른 벨벳 재킷으로 두 가지 분위기의 고급미를 그윽하게 발산했다.

 

최민호(샤이니 민호)

사진=에스콰이어

샤이니로서 활발한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서도 영역을 넓힌 최민호는 최근 남성 매거진 '에스콰이어' 8월호 화보 촬영에 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흑백 톤의 이번 화보에서 최민호는 큰 동작과 포즈 변화 없이 깊이 있는 눈빛만으로 강렬한 매력을 표출하며,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민호Minho
수상
2015.12.29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부문 인기상 외 3건
작품
인랑(2018), 궁합(2018), 두 남자(2016), 계춘할망(2015), I AM.(2011)

 

원빈

사진=올젠

배우 원빈은 최근 남성복 브랜드 올젠의 모델로 발탁되며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원빈은 여유로운 분위기로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는 따뜻한 컬러의 니트와 셔츠, 그리고 심플한 팬츠만으로 완벽한 가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류준열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독전'으로 배우로서 한 층 성장한 류준열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 개편을 맞아 커버 3종을 공개했다. 그는 화보에서 골든 구스 디럭스 브랜드의 18 FW 시즌 컬렉션과 스타단 라인, 프랑스 대표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 세원 ITC 베디베로와 폴리스의 선글라스와 안경 등을 착용했다.

 

김명수(엘)

사진=싱글즈

호평 속에서 막을 내린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임바른 역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김명수가 '싱글즈'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데님 셔츠에 흰 반바지를 입고 흐트러진 옷매무새로 자연스러우면서 섹시함 무드를 연출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맨발에 브라운 수트를 입어 포멀함 속 야성미를 빛냈다.

수상
2017.12.30 MBC 연기대상 인기상 외 1건
작품
없음

 

이준기

사진=코스모폴리탄

이준기는 '코스모폴리탄'에서 남성적인 면모를 뽐냈다. 이준기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웠던 봉상필 변호사를 연상케 하는 화보를 촬영했다. 민소매 셔츠로 팔근육을 드러내는가 하면 짧은 여름 셔츠를 입고 도회적인 눈빛을 뿜었다.

 

하석진

사진=싱글즈

하석진은 '싱글즈' 화보에서 까칠하고 냉철한 이미지를 벗고 부드러운 얼굴을 입었다. 그는 갈색 니트와 회색 셔츠 등으로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냈다. 다른 화보컷에서는 화이트 색상의 광택감이 있는 셔츠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도 했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