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스타그램] 지성美와 건강美를 겸비한 배우, 올리비아 문

띵양 입력 2018.09.07. 16: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언제나, 어디서나 빛나는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출처: 올리비아 문(@oliviamunn)

올리비아 문이 [더 프레데터]로 올 가을 극장가를 강타한다. 그녀는 정부의 비밀 임무에 참가한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로 등장해 더욱 강력해진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를 벌일 예정이다.

출처: 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올리비아 문(@oliviamunn)

올리비아 문은 서구적인 외모 속에 은은한 동양미가 풍기는 배우다. 백인 아버지와 중국계 베트남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유년시절을 일본에서 보낸 독특한 이력이 그녀에게 큰 영향을 끼친 듯하다. 미국으로 돌아오고 나선 오클라호마 대학에서 언론학과 일본어를 전공했다. 

출처: 올리비아 문(@oliviamunn)

대학 졸업 이후 방송국 인턴을 거쳐 2006년 드라마 [Beyond the Break]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아이언맨 2], [뉴스룸] 등의 굵직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발휘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출처: 올리비아 문(@oliviamunn), 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가족들이 전부 '덕후'다. 어린 시절 매주 만화가게를 찾아가는 것은 물론, [엑스맨]에 관해서는 "미국 남북 전쟁에 버금갈 정도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고 한다. 그런 그녀가 비디오 게임 TV 프로그램으로 유명해지고,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사일록'으로 출연했으니, 진정한 성덕(성공한 덕후)이다. 그녀가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서 모습을 드러낸다는 소문도 종종 들려온다.

출처: 올리비아 문(@oliviamunn)

올리비아 문은 활동적이기까지 하다. 그녀는 평소 서핑을 즐기고 태권도 검은띠를 딸 정도로 몸 쓰는 활동을 즐기지만, 재밌게도 '운동'이라 여기는 순간부터 흥미를 잃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예상 밖의 팁을 하나 소개했는데, 술을 딱 한 잔만 하면 즐거운 마음으로 땀 흘릴 수 있다고 한다.  

출처: 올리비아 문(@oliviamunn)

올리비아 문은 [더 프레데터] 이후 세 편의 영화와 드라마 시리즈 촬영을 앞두고 있어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어디서나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그녀가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대중에게 매력을 뽐낼 수 있기를 응원한다.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주디 평점 08 . 06 예매율15.72%
  2. 2위 1917 평점 07 . 03 예매율15.46%
  3. 3위 인비저블맨 평점 06 . 03 예매율13.92%
  4. 4위 라라랜드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12.81%
  5. 5위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 평점 05 . 09 예매율8.03%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