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어떤 역할도 자신의 색으로 소화하는 배우 '서영희'

amy 2018. 11. 7. 20: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출처: 화이브라더스 인스타그램 (@huayibrothers)

서영희가 오랜만에 공포 영화의 주연을 맡아 관객에게 오싹함을 선사한다. 국내 공포 영화의 수작으로 손꼽히는 동명 영화 리메이크작 [여곡성]에서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저택의 주인 '신씨 부인' 역을 맡았다.

출처: 서영희 인스타그램 (@02leela)

1999년부터 연극과 청소년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고, 2002년 영화 [질투는 나의 힘]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으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

출처: 서영희 인스타그램 (@02leela)

[클래식], [마파도], [무도리], [며느리 전성시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조금씩 이름을 알렸고,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서 주연 '하선애' 역으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주)쇼박스, 스폰지이엔티

처음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작품은 2008년 [추격자]로, 마지막 희생자 ‘김미진’ 역을 연기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2008년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서 주연 ‘김복남’ 역으로 스릴러에 걸맞은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였고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출처: 화이브라더스 인스타그램 (@huayibrothers), 서영희 인스타그램 (@02leela)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쫓기고 다치고 죽을 위기에 처하는 등 유난히 고초를 겪는 역할을 많이 맡아온 것이 확연히 드러난다. 그 때문에 ‘고난 전문 배우’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출중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역할을 모두 소화해낸다.

출처: 서영희 인스타그램 (@02leela), 화이브라더스 인스타그램 (@huayibrothers)

최근 [탐정: 더 비기닝], [탐정: 리턴즈] 시리즈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는데, 이번에는 공포 연기로 얼마나 관객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본인은 피 분장이 잘 어울린다고 웃으며 말하는 서영희의 스릴 있는 연기를 관객들이 즐겁게 관람하기를 바란다.

여곡성The Wrath평점7.17.1점
감독
유영선
출연
서영희, 손나은, 이태리, 박민지, 최홍일, 손성윤, 이재아, 김호창, 이해나
장르
공포
개봉
2018.11.08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tailorconten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