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스타그램] 연애도 연기도 다 잡았다! 할리우드 대표 사랑꾼 '재커리 퀸토'

amy 입력 2018.07.03.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곧고 짙은 독특한 눈썹이 트레이드 마크
출처: 재커리 퀸토 인스타그램 (@zacharyquinto)

바가지 머리에 뾰족 귀를 달고 '일로지컬'을 외치던 재커리 퀸토가, 이번에는 범죄자가 될 예정이다. 그는 [호텔 아르테미스]에서 초대받지 못한 손님인 마피아 2세 '크로스비 프랭클린' 역을 맡았다.

출처: NBC, 글로벌 로드 엔터테인먼트

재커리 퀸토는 1999년에 카네기 멜론 대학교의 드라마 스쿨을 졸업했다. 이듬해인 2000년부터 단역으로 활동하던 중 폭스의 TV 시리즈 [24]에서 처음으로 전속 출연하게 되었다. TV 시리즈 [히어로즈]의 '사일러',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채드 워윅', '올리버 트리드슨 박사' 역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출처: 파라마운트 픽쳐스, 재커리 퀸토 인스타그램 (@zacharyquinto)

재커리 퀸토를 전 세계 유명인사로 만들어준 작품은 역시 [스타 트렉]이다. 훌륭하게 리부트를 성공한 [스타 트렉] 프리퀄 시리즈에서 가장 독특한 인물인 벌칸 종족 '스팍' 역을 맡았다. 이성과 감정이 모순되는 복잡한 캐릭터를 그 특유의 연기로 잘 살려내 호평을 받았으며, 감독인 J. J. 에이브람스와 원작 배우인 레너드 니모이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 재커리 퀸토 인스타그램 (@zacharyquinto)

연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만큼이나 사랑하는 연인 자랑도 빼놓지 않는다. 2011년에 공식적으로 자신이 동성애자인 것을 밝힌 재커리 퀸토는 2013년부터 지금까지 12세 연하의 탑모델이자 예술가인 마일즈 맥밀란과 꿀 떨어지는 연애 중이다. 어디서든지 서슴없이 애정을 표현하는 이 커플은 세 마리의 개와 함께 뉴욕에서 같이 살고 있다.

출처: 재커리 퀸토 인스타그램 (@zacharyquinto)

재커리 퀸토는 커밍아웃 이전부터 동성애자 인권을 위해 많은 지지 활동을 해왔다. 그러나 10대 게이 소년이 따돌림을 당하다 삶을 포기했던 사건 이후, 자신을 숨긴다면 평등 사회에 기여할 수 없다고 판단해 커밍아웃을 결심했다고 한다. 그 이후로 여러 성소수자 인권 캠페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 케빈 스페이시의 행보에 대해서도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출처: 재커리 퀸토 인스타그램 (@zacharyquinto)

훌륭한 연기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자라나는 아이들이 평등한 세상에서 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목소리를 내는 그의 행보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사랑을 전파하는 재커리 퀸토를 늘 응원하며 앞으로의 멋진 모습도 기대해 본다.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조커 평점 07 . 09 예매율34.55%
  2. 2위 말레피센트 2 평점 08 . undefined 예매율27.13%
  3. 3위 가장 보통의 연애 평점 07 . 05 예매율22.06%
  4. 4위 두번할까요 평점 06 . 09 예매율4.51%
  5. 5위 퍼펙트맨 평점 07 . 02 예매율4.2%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