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핫 트레일러] '햄식이'의 수상한 스릴러 <배드 타임 앳 더 엘 로얄>

안성민 입력 2018.08.29. 16:19 수정 2018.09.04. 1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크리스 헴스워스가 출연하고 드류 고다드가 연출한 [배드 타임 앳 더 엘 로얄]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비밀을 숨기고 있는 7인이 타호 호수 근처에 있는 엘 로얄 호텔을 찾는다. 성직자, 진공 청소기 외판원, 갱스터, 전직 가수 등 직업도 가지 각색인 그들이 모이던날 밤, 호텔 안팎에서 수상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영화  [배드 타임 앳 더 엘 로얄]

할리우드 대세 드류 고다드 감독

영리한 설정의 호러영화 [캐빈 인 더 우즈]를 감독했던 드류 고다드의 작품이다. 장편 연출 경험은 이번이 고작 두 번째이지만, 작가로서의 활동이 화려하다. 그는 전설의 미드 [로스트]의 작가였으며, 이외에도 [앨리어스], [데어데블] 등의 인기 드라마에 참여했다. 또한 [마션], [클로버필드] 등의 화제작의 시나리오 작가이기도 하다.

[배드 타임 앳 더 엘 로얄]

그는 소니가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로 [시니스터 식스]를 준비하고 있을 때, 감독으로 거론되었으나 프로젝트가 좌초되고 말았다. 그러나 이번에 다시 히어로 영화를 연출하게 되었다. 그는 [데드풀 2]에서 모습을 드러낸 [엑스포스]를 준비하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앞으로 데드풀 솔로 영화가 아닌, 뮤턴트들로 구성된 결사대 ‘엑스포스’를 중심으로 프랜차이즈가 전개될 것이라고 발표한 적이 있다. 따라서 [엑스포스]는 ‘울버린’이 은퇴한 엑스맨 세계관에서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다.



수상한 호텔에 모인 수상한 사람들

영화 [배드 타임 앳 더 엘 로얄]

고다드 감독의 데뷔작 [케빈 인 더 우즈]에 출연했던 크리스 헴스워스가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서는 신비로운 능력이 있는 청년 ‘빌리’를 연기한다. [고스트버스터즈], [12 솔져스] 등 최근 MCU 이외의 작품이 영 신통치 않았던 햄식이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독특한 아우라의 배우 제프 브리지스가 연기하는 ‘성직자’가 그냥 성직자일 리가 없다. 아니나 다를까 꿍꿍이를 숨긴 그가 이야기의 중심에서 사건을 이끌어 간다.

영화 [배드 타임 앳 더 엘 로얄]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를 포함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서스페리아]까지 요즘 부쩍 스릴러 영화에 출연이 잦은 다코타 존슨은 범죄자 ‘에밀리’ 역을 맡았다. 존 햄은 비슷한 시대를 배경으로 한 [매드맨]에서 멋진 수트 차림으로 수많은 여심을 흔들었지만, 여기에서는 어딘가 모자란 듯한 진공청소기 외판원으로 등장한다. 원래 비욘세가 거론되었던 전직 가수 ‘달렌 스위트’ 역은 토니상을 받은 신시아 에리보로 대체 되었다.

한편, 트레일러와 포스터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러셀 크로우가 깜짝 출연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있다. 작품은 10월 12일 북미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박난리]

실시간 예매순위

  1. 1위 알라딘 평점 08 . 07 예매율41.74%
  2. 2위 기생충 평점 07 . 08 예매율34.22%
  3. 3위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평점 06 . 05 예매율15.59%
  4. 4위 엑스맨: 다크 피닉스 평점 06 . 07 예매율1.63%
  5. 5위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평점 08 . 09 예매율1.43%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