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뉴스엔

'해치지않아' 시트콤 王 박영규가 소개하는 텐션업 동물원 CF

뉴스엔 입력 2020.01.06. 09:17

'해치지않아'가 2020년 '동산파아크 리-뉴얼 CF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영화 '해치지않아' 측은 1월6일 2020년 '동산파아크 리-뉴얼 CF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해치지않아'가 2020년 ‘동산파아크 리-뉴얼 CF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영화 '해치지않아' 측은 1월6일 2020년 ‘동산파아크 리-뉴얼 CF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산파아크 리-뉴얼 CF 영상’은 화려하고 현란한 배경과 함께 동산파크의 헌 원장 ‘서원장’ 역을 맡은 박영규가 등장, “꿈을 주는 우리들의 동산파크! 리뉴얼을 마치고 여러분을 찾아갑니다”고 자신 있게 재개장 소식을 알리며 시작한다.

이후 중독성 있는 신나는 비트 위에 박영규 특유의 위트 있는 표정과 제스처로 콜라 먹는 북극곰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사자, 눈싸움 하는 고릴라까지 동산파크에만 있는 특별한 동물들을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방사장에서 가능한 멀리 떨어져서 보기, 동물과 사람 서로서로 ‘해치지않기’, 동물원 곳곳에 돌아다니는 동물들 찾아보기 등 동산파크를 100% 즐기기 위한 독특한 관람팁들을 소개해 웃음을 유발한 박영규는 “꿈과 사랑이 가득한 동산파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윙크를 날리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다.

저 세상 텐션으로 마치 실제 광고를 방불케하는 신박한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산파아크 리-뉴얼 CF 영상’은 신선도 100%, 웃음보장 200%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1월15일 개봉.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인기 예고편

    현재페이지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