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매 작품이 리즈 시절인 그녀! 앤 해서웨이

띵양 2018. 6. 1. 10: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색조 같은 그녀가 하이스트 무비로 돌아왔다!
출처: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앤 해서웨이가 [오션스8]로 올 6월 극장가에 찾아온다. 하이스트 무비의 대표격인 [오션스] 시리즈의 여성 버전 스핀오프에서 오션스 무리가 노리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지닌 톱스타 '다프네'로 등장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출처: 앤 해서웨이 (@annehathaway)

앤 해서웨이는 1999년 배우 활동을 시작해 시트콤 [겟 리얼]로 주목받으며 10대 틴에이지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후 틴에이지 라이징 스타의 상징인 '디즈니와의 작품 활동'을 하게 되는데, 그 작품이 바로 그 유명한 [프린세스 다이어리]다. 

출처: 앤 해서웨이 (@annehathaway), UPI 코리아

반짝 빛나고 마는 할리우드의 신성들은 많지만, 앤 해서웨이는 예외다. 이는 그녀의 필모가 증명한다. [브로크백 마운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인터스텔라], [다크 나이트 라이즈], [인턴] 등 제목만 들어도 "아! 그 영화!" 감탄사가 나는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그녀에게 오스카를 쥐어준 [레미제라블]에서의 퍼포먼스는 실로 대단했다.

출처: 앤 해서웨이 (@annehathaway)

[레미제라블]과 2009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본 이들은 알겠지만, 앤 해서웨이는 연기 못지않게 음악에도 일가견이 있다. 특히 그녀가 [코난쇼]에서 선보인 '릴 웨인식' 파파라치 저격 랩은 두고두고 회자되는 역대급 장면이니,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길 바란다.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앤 해서웨이의 모습만을 알고 있는 팬들에게는 엄청난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출처: 앤 해서웨이 (@annehathaway)

사회·정치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은 배우다. UN 친선대사로도 활동했던 앤 해서웨이가 SNS에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공인임에도 당당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배우인 듯하다. 

출처: 앤 해서웨이 (@annehathaway)

앤 해서웨이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면서 매번 리즈 시절을 갱신하고 있다. 가만히 숨만 쉬고 있어도 매력 넘치는 그녀가 [오션스8] 이후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손꼽아 기다리게 된다.

오션스8Ocean's 8평점9.09.0점
감독
게리 로스
출연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 데미안 루이스
장르
범죄
개봉
2018.06.13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tailorconten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